신입 여행사직원 마케팅에 대해 고민하다
- 나는 국외여행 인솔자다
- 2018. 8. 14.
나는 여행사 직원이다.
내일은 광복절!!! 아싸 휴일이다.
오늘도 출근하여 이것 저것 해본다
초짜가 할 수 있는게 그렇듯이 대단한 건 없다.
익스피디아를 통한 남미 숙소 여행은 물론이며
남미여행팀 일정 엑셀파일 정리라든지지 E-ticket 정리 등
마추픽추, 와이나픽추는 일일 입장제한수가 있어
해당 날짜 가능 인원 조회라든지 자잘한 업무들을
오늘도 나는 이것 저것 한다.
사실 크게 특별한 것은 없지만...
대표가 어디 숙소를 예약하라고 지시하면 그냥 예약하고 결제할 뿐
내가 숙소를 컨택하거나 리스팅하지는 않는다.
오늘 충격적인 얘기를 들었다.
내가 근무하는 여행사의 한 달 광고비가 생각이상으로 높았다
네이버와 다음의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
Input 대비 Output이 어떻게 되는진 알 수가 없다.
의구심이 들었다.
최근 마케팅은 키워드보다는 인스타, 페북, 블로그, 바이럴마케팅으로
넘어간 것 같은데... 사실 잘 모른다ㅜㅜ
조금이나마 도움이되고자 마케팅관련해서 한 번 알아봐야겠다.
같은 마케팅 비용으로 좀 더 좋은 결과를 내는 방법이
분명 있을 것 같은데 연구를 해봐야겠다.
일단 내일은 광복절 휴일이니 좀 쉬어야징!!!
혹시 마케팅 관련하시는 분들은 연락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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