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여행자

2024년 5월 진에어 미야코지마 직항 특가 & 여행정보 총정리

by 홍뜨래 Hot Trend 2024. 3. 12.
미야코지마, 일본의 숨겨진 보석

미야코 섬 · 일본 오키나와현 미야코지마시

★★★★★ · 섬

www.google.com

미야코지마는 에메랄드빛 바다, 백사장, 석회암 절벽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일본 오키나와 현의 섬입니다.

오키나와 본토보다 더 남쪽에 위치하여 겨울에도 비교적 따뜻하고,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진에어 미야코지마 직항 특가 프로모션
오키나와에서 남서쪽으로 300km 떨어진 지상낙원, 미야코지마로의 직항 항공 추천!

2024년 5월, 진에어는 인천에서 미야코지마까지의 직항 노선을 신규 취항합니다.

기념으로 진행되는 15% 할인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에 적용되며,

예매 시 'JAPAN'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

항공권은 160,000원부터 시작하며, 무료 위탁 수하물 15kg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새벽, 밤 비행 없이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비행 시간대 제공

운항 스케줄

- 인천 12:40 출발 - 미야코지마 15:10 도착
- 미야코지마 16:20 출발 - 인천 18:50 도착
- 주 5회 운항 (일, 월, 수, 금, 토)

관광 명소

요나하 마에하마 해변:

일본의 몰디브라 불리며, 7km에 이르는 하얀 모래 해변과 아름다운 바다색이 특징입니다.

이라부 대교:

미야코지마와 이라부섬을 연결하는 다리로, 드라이브 코스로 인기가 높습니다.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스노클링, 다이빙, 카약, 패들 보드 등

독특한 문화:

류큐 왕국의 유적지, 전통 공예품

맛있는 음식:

신선한 해산물, 돼지고기 요리, 소바, 라프테 등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한 다양한 지역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미야코지마 여행 정보

여행 시기:

1년 내내 여행하기 좋은 곳이지만, 특히 4월~10월 사이가 가장 좋습니다.

여행 일정:

2~3일 정도면 충분히 둘러볼 수 있습니다.

숙박

리조트 호텔부터 게스트 하우스까지 다양한 숙박시설이 있습니다.

여행자의 예산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교통

비행기나 배를 타고 이동할 수 있으며, 섬 내에서는 렌터카, 오토바이, 택시, 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의 장점:

미야코지마는 관광객이 붐비지 않고,

투명한 바다와 다채로운 해양 스포츠,

해안가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완벽한 휴가지입니다.

오키나와 본섬과의 차이점

- 관광객이 덜 붐비는 평화로운 휴양지
- 오키나와 본섬보다 작아 하루 만에도 여행 가능
- 만년 여름의 날씨로 언제든 방문하기 좋음

마무리

이제 미야코지마는 진에어의 신규 취항으로 더욱 쉽게 방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싶은 여행자에게

미야코지마는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진에어의 특가 프로모션과 함께, 이 아름다운 섬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