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정보전달자

새해인사와 연말인사말을 지인들에게 전해보세요, FEAT.뤼튼 추천

by 홍뜨래 Hot Trend 2023. 12.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회구성원입니다.

어느덧 2023년도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네요. 저 개인적으로도 많은 일들이 있었던 2023년이라 아쉬우면서도 시원한 맘이 교차하는 것 같아요.

오늘은 주변분들에게 보낼 새해인사, 12월인사말, 송년회인사말, 새해인사문구, 연말인사말, 2024년 새해인사, 감사인사 등 지금 많이 보낼 때인데, 저도 올해 감사했던 분들에게 인사말을 보내보려고 뤼튼에게 물어봤습니다.

새해인사말

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희망과 성취가 가득한 날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2.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시작과 함께 새로운 모험을 떠나봐요. 성공의 여정이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더 많은 웃음과 사랑이 가득한 날들이 찾아오길 바랍니다.

4. 새해가 밝았습니다. 이번 해에는 꿈을 이루기 위해 더 크게 도전해보세요. 확실한 성공이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면서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화이팅하세요!

6.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시작이 새로운 성장을 가져올 거예요. 당신의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행운이 당신을 따라다닐 거예요. 원하는 모든 것이 이루어질 거예요.

8.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일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해보세요.

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행복한 순간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10.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시작이 새로운 열정을 불러일으킬 거예요. 당신은 놀라운 일을 이룰 수 있습니다.

1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 해에는 웃음이 가득하고 행복이 넘치는 날들이 되길 바랍니다.

12.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해의 후회를 뒤로하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보세요. 당신은 놀라운 성과를 이룰 수 있습니다.

1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는 날들이 많길 바랍니다.

14. 새해가 밝았습니다. 이번 해에는 꿈을 이루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보세요. 성공은 당신의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1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로운 해에는 새로운 가능성이 열릴 거예요. 당신의 꿈과 희망이 이루어질 수 있길 바랍니다.

16.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시작은 새로운 성장을 가져올 거예요. 더 멋진 모습으로 성장해나가세요.

1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 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당신은 행운의 주인공입니다.

18.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도전과 열정으로 가득 찬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당신은 놀라운 변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1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더 많은 사랑과 행복이 당신을 찾아오길 바랍니다. 당신은 그런 것들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20. 새해가 밝았습니다. 이번 해에는 새로운 도전을 통해 더 나은 자신을 만들어보세요. 성장과 성공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그냥 인사말이 노멀한 느낌이네요. 이번에는 친구에게 보낼 새해인사를 추천 받아봤습니다.

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 친구 중에서도 꼴등은 아니길 바라면서, 올해는 조금 더 기운차게 시작해봐요.

2.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내가 더 잘 나가는 걸로 해요. 힘내서 나를 따라오세요!

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제는 우리 나이도 점점 많아지는데, 아직도 너랑 놀아줘서 고마워!

4. 새해가 밝았습니다. 내가 너보다 멋지게 변하면 어때? 그래도 열심히 응원해줄 거지?

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누가 봐도 넌 내가 최고의 친구라는 걸 잊지 말아줘야 해요. 매년 말해주는 거지만!

6. 새해가 밝았습니다. 내가 너보다 더 행운을 많이 받을 거야. 근데 괜찮아, 조그마한 행운 몇 개 빌어줄게!

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우리 둘 다 좀 더 멋있게 변신하는 해로 만들어봐요. 사진 찍을 때 소리는 조용히 해야겠지만!

8. 새해가 밝았습니다. 내 친구 중에서도 아직까지도 너만큼 멍청한 사람은 없어. 이번에는 조금 더 똑똑해지자!

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내가 더 잘 생겼다는 걸 인정해줄게. 하지만 너는 이제 그만 성장해도 괜찮아!

10. 새해가 밝았습니다. 내가 너보다 더 잘 나가면 어때? 그래도 너를 친구로 만들어줘서 후회는 안 할 테니까!

1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에는 우리가 같이 힙한 사람이 되어보자. 그래도 서로 당황하지 않기 위해서 미리 연습해봐야겠다!

12. 새해가 밝았습니다. 내가 너보다 행운을 더 많이 받으면 어때? 근데 걱정하지 마, 혹시나 넘치는 행운이 있으면 조금 나눠줄게!

1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내가 더 많이 웃을 거라는 걸 알고 있지? 그래도 너도 같이 웃어줄 수 있으면 좋겠다!

14. 새해가 밝았습니다. 내가 너보다 더 멋지게 변하면 어때? 그래도 너는 내 옆에서 뒤에서 조용히 응원만 해주면 돼!

1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가 너보다 더 잘 생기면 어때? 그래도 너는 내가 예뻐진 걸 인정해줘야 해!

16. 새해가 밝았습니다. 내가 너보다 더 행운을 많이 받으면 어때? 근데 걱정하지 말고, 내가 방심하지 않게 조심할게!

1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내가 더 잘 나가는 걸로 해. 그래도 너는 내 곁에서 나를 칭찬해줘야 해!

18. 새해가 밝았습니다. 내가 너보다 훨씬 더 멋지게 변하면 어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내 편이야!

1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에는 내가 더 잘 생겼다는 걸 인정해줄게. 하지만 너는 그만 크면 안 돼!

20. 새해가 밝았습니다. 내가 너보다 더 행운을 많이 받으면 어때? 그래도 너는 내 옆에서 조용히 뒤에서 응원만 해주면 돼!

조금은 유치한 듯 하면서도 그냥 저냥 쓸만한 인사말도 있는 것 같아요.

2024년에도 정말 많은 일들이 제게 있을 것 같아 한 켠에는 기대감이 크면서도 다른 한켠으로는 부담감도 커지네요.

올한해도 다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스스로에게 칭찬도 보내고 그동안 감사했던 분들에게 감사인사말도 보내보시는 건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