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생활

택이네조개전골 내돈내산 리뷰

by 홍뜨래 Hot Trend 2023. 11. 6.
728x90
반응형

날씨가 추워져 조개전골이 생각나 이전에도 몇 번 방문했던 파주에 있는 택이네조개전골을 방문했습니다.

엄청난 양의 신선한 조개와 치즈 퐁듀를 함께 맛볼 수 있는 곳이죠. 가격도 합리적이라 생각하지만 소주가 5,000원!!! 아직은 조금 어색한 가격입니다.

제 친구는 치즈퐁듀와 조개의 조합이 취향이 맞지 않는다고도 하지만 개인 입맛차이니...

 

저는 4인 스페셜? 조개전골을 시켰는데 스페셜은 기본에다가 낙지를 토핑 했습니다. 솥의 사이즈는 여전히 어마했고 은근히 많아 보이지만 하나씩 먹다 보면 껍데기가 넘쳐흐릅니다. 전골은 어쩔 수 없죠ㅎㅎ

새우, 오징어, 조개, 어묵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 있고 조개가 익기전 군만두와 오징어다리 튀김을 주는데 애피타이저로 아주 괜찮습니다.

 

 

 

추가로 식사를 하러 가는데 식당 바로 근처에서 신민아가 촬영을 하고 있네요. 진짜 좋아하는 배우가 이병헌, 신민아를 꼽는데 정말 당황스럽고 먼발치에서 신민아를 보는 게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이상으로 택이네조개전골 방문후기였습니다.

내가 사고 내 맘대로 쓰는 맛집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