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생활

파주 떡볶이 맛집 누들젓가락 Feat. 내 돈주고 먹은 후기

by 홍뜨래 Hot Trend 2018. 8.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회구성원입니다.

저는 가끔 분식이 먹고싶은 날이 있어요.

지난 주말이 그런 날이었어요.

 

이 집을 몰랐을 땐 그냥 동네 분식집에서 사다 먹었는데

이 집을 알고난 뒤에는 이제 여기서만 먹어요

 

동네 떡볶이 집이 뭐 크게 특별한 건 없지만

파주에선 그래도 먹을만한 곳인 곳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외관은 보시는 바와같이 특별한 것 없어요^^

그냥 동네 분식집 수준이에요

일반 동네 분식집과는 다르게 포장은 아주 꼼꼼하게 잘 해주네요

순대는 크게 특별하진 않았어요. 무난무난

떡볶이는 떡이 조금 신기해요. 얇고 긴 떡이에요

가장 좋았던 건 튀김이에요.

아주 바삭한, 동네에서 나오기 힘든 맛이더라구요.

파주에서 떡볶이가 먹고 싶을 땐 누들젓가락 추천해요

 

이상 사회구성원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