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대리운전 기사다

카카오 대리 일지 Feat. 직업군인

by 홍뜨래 Hot Trend 2018. 8. 23.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카카오 대리기사를 하러 나간다.

오늘의 첫 번째 손님은 직업군인이었다.

나는 손님을 만나러 신병규육대로 향한다.

앞에서 전화를 하니 안으로 들어오라고 한다.

위병소 근무자가 정문을 열어주자

이내 탱크가 나를 맞이한다.

헐랭ㅋㅋㅋㅋㅋ

 

중사의 차를 운전한다. 곧 전역이라고 한다.

제대 후 미국에서 IT 관련 석사과정을 밟은다고 한다.

나는 그냥 응원해준다.

 

그를 내려주고 무사히 주차도 한다.

집이 너무 외진 곳이라 거금 3,900원을 들여 지하철역으로 나온다.

그리고 1,350원을 들여 버스를 탄닼ㅋㅋㅋㅋ

 

부대앞에 세워놓은 내 차를 찾으러 가야한다.

 

난 단지 2만원을 벌었는데 배보다 배꼽이 더크다.

수수료를 떼니 16,000원이다.

 

음. 음.. 음...

 

차를 찾은 후 30분 정도 기다려보는데 마따한 콜이 없다.

서울을 나간다거나 그런 것들은 있는데

이 시간에 나가서 다시 못 들어올 확률도 높고

내일 나는 출근을 해야한다.

 

1콜만 하고 여기서 접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