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정보전달자

녹십자셀 이뮨셀-엘씨 미국에서 뇌종양 희귀약 지정 feat. 제약회사

by 홍뜨래 Hot Trend 2018. 8. 17.
728x90
반응형

 

갑자기 녹십자셀의 주가가 뛰어 오른다.

GC녹십자셀의 자체개발약인 면역세포치료제

이뉴셀-엘씨가 미국에서 뇌종양 희귀약으로 지정되었다.

 

나의 예전 직업은 인지도 있는 제약회사 영업사원이었다.

대학병원을 담당하며 의사들의 뒤치닥거리를 하는 영업사원.

이런 저런 일들이 참 많았고 지금도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다.

 

당시 우리 회사에서도 신약이 나와 주가가 많~~~이 뛰었었다.

오늘 뉴스를 보는데 GC녹십자셀에서 미국 FDA로부터

뇌종양 희귀의약품으로 지정되었고 이는 FDA로부터 간암희귀약으로

지정된 지 2개월만의 일이라고 한다.

 

주가가 어디까지 얼마나 뛸지는 후속조치에 달려있는 것 같다.

예전 2016년도의 한미약품처럼 거품이 빠질수도 있고

앞으로의 추이가 궁금하긴 하다. 

 

 

 

 

728x90
반응형